써니사이드업

지난 7월은 GOD팬들의 꿈같은 시간이었음 ㅋㅋㅋ

바로 GOD 15주년기념

GOD 콘서트가 전국각지에서 열렸기 때문임 ㅋㅋ




god 서울 콘서트부터

god 대구 콘서트, god 부산 콘서트, 대전 등등 아주 성황리에 종료!!!!ㅋ


갔다오신분들이 올린

GOD 콘서트 후기 포스팅, 사진들이 인터넷에 한가~~~득 ㅋㅋㅋ



GOD 콘서트 이벤트도 많았고

스탠딩석, 물총싸움, 스탠딩 물쇼까지 다양한 추억이 있었던듯 ㅋㅋㅋ


GOD 박준형 인스타그램에도 콘서트 사진들이 몇개 올라왔다고 들었음 !




9년만에 완전체의 모습을 보여준 

GOD 손호영 박준형 김태우 데니안 윤계상

완전체!!!!!!!!!!!!!



<GOD 앵콜 콘서트 예매>



얼마전에 유희열의 스케치북 GOD 출연당시

GOD 앵콜 콘서트를 연다고 언급한 적이 있었는데요

바로바로 GOD앵콜콘서트 일정은 10월 15일 !!!!!!!

콘서트 장소는 잠실주경기장! 무료 5만명 규모라고함 ㅋㅋㅋㅋㅋㅋㅋ


GOD앵콜콘서트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링크 등에서 할것 같은데

아직 정확한 일정은 안나온듯 ㅎㅎ


빨리 빨리 재빠르게 움직여서 티켓 사수하세요!!!!!!!!!!


아! god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은 9월 5일이라고 합니당 ㅋ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