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아이폰6 출시일 및 갤럭시 노트4 출시 등으로 시끌시끌한

모바일 시장이, 삼성의 갤럭시알파 출시로 떠들석 대고 있음 ㅋㅋ


일명 카드폰으로 불리는 갤럭시 알파


처음 갤럭시 알파 스펙 공개되었을때 아이폰 따라했다고 사람들이 욕을욕을 ㅋㅋㅋ

갤럭시 알파 아이폰 표절은 경쟁이 치열한 모바일 시장을 보여주는듯 ㅋㅋㅋㅋ



애플 아이폰을 따라하지 않았느냐는 대중 및 언론의 반응에

삼성은 예전에 삼성에서 출시했던 카드폰을 모티브로 만들었다고 대응함ㅋㅋ


보다보니 좀 비슷하기도 함 ㅋㅋ

아이폰 같기도 하고 카드폰 같기도하고 ㅋㅋ




이게 바로 삼성 카드폰 ㅋㅋㅋㅋ





갤럭시 알파 스펙!!!


갤럭시 알파 모델명은 SM-G850A, SM-G850H, SM-G850M  요렇다고하고

갤럭시 알파 해상도는 1280*720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4.4

내장 메모리는 32GB 등등


CPU는 옥타코어로 이루어져있다고 함 ㅋㅋ




갤럭시알파 색상은

챠콜블랙, 슬릭실버, 다즐링화이트,프로스테드골드, 블루


쉽게 말하면 

검정 은색 백색 금색 파란색 ㅋㅋㅋㅋㅋㅋ





얇기 갤럭시알파 두께는 6.7mm로 완전 얇아......짱 ㅋㅋㅋㅋ


그리고 갤럭시하면 방수기능이 좋은데

갤럭시알파 방수 기능은 없다고함......;;



갤럭시알파 출시일은 8월28일!! 이미 출시되었슴 ㅋㅋㅋㅋ






갤럭시 알파 가격은 70만원대로 나와있는데

대리점 방문하고 해봐야 뭐 알겠음.....


아이폰 6 출시예정일을 기다리는 와중에

갤럭시 알파 판매량이 얼마나 오를지 주목됨 ㅋㅋㅋ


갤럭시 노트4 출시일 기다리는 사람들도 많아서

알파는 많이 안팔릴것 같은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 ^^



끝!!!!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