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항상 추석쯤 되면 우리나라 경기부터 시작해서 추석 A매치 경기가 많이 열리는듯 

축구 덕후로써는 아주 좋은 현상임 ㅋㅋㅋㅋ 좋다좋다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도 9월5일에 베네수엘라와 A매치 평가전을 치름

대한민국 베네수엘라 꼭 이겨라 ㅋㅋㅋ


한국경기에 앞서 9월4일에는 벨기에 vs 호주의 A매치 평가전이 열림


개인적으로 벨기에 팀을 너무 좋아해서 꼭 볼꺼임 ㅋㅋ


벨기에 호주 경기는 벨기에 리에주 경기장에서 열림




벨기에 피파랭킹은 5위 무려 5위!!!!!!!!!!

진짜 세대교체 잘한 팀중에 하나!

쿠르투아 부터 콤파니 펠라이니 루카쿠 등등 무시무시함 ㅋㅋㅋ


그에 비해

호주 피파랭킹은 79위.....너무 비교됨 ㅜ ㅜㅜ

아시아팀들 피파랭킹 좀 올라가길..


벨기에 호주 상대전적은 나와있는데가 없음 ㅜㅜㅜ




벨기에는 스쿼드만 봐도 무시무시함.

피파온라인 벨기에 팀 선수들 포텐만 봐도 후덜덜함


개인적으로 골키퍼 티보쿠르투아랑 케빈 데브루잉 제일 좋아함 ㅋㅋ

쿠르트와 잘해라잉 ㅋㅋㅋㅋ


저 늠름한 포스보소 ㅋㅋㅋㅋ




이번 a매치에는 아쉽게도

펠라이니는 소집되지 않은

펠라이니 부상때문에 임대, 이적도 못하고....

A매치도 못뛰고 진퇴양난....브로콜리 머리 어떡해ㅜㅜㅜㅜ




골키퍼 쿠르투아부터 시작해서

반바이텐 콤파니 베르통엔이 있는 수비라인

펠라이니 데브라이너가 있는 막강 미드필더

양쪽 윙에는 메르텐스와 극강 아자르...

에당 아자르는 진짜 대박터질듯 너무잘해ㅜㅜㅜㅜㅜㅜ


최전방에는 오리지, 루카쿠 무시무시...


이번엔 콤파니 부상으로 훈련에 참가못함ㅜㅜ

소집은 됐는데 아마 못뛸듯...콤파니 부상ㅠㅠ



그에 비해 호주는 초라하지만

그래도 호주도 저력있는 팀 ㅋㅋ 이번 피파 브라질 월드컵 네덜란드전에서의 투지는

와우 정말 대단했음..


우리나라도 질땐지더라도 최선을 다하는 팀이 되길...호주보고 배우자


벨기에 호주 경기 중계는 한국방송에서는 안하기 때문에

외국방송으로 인터넷 중계로 봐야할듯


★벨기에 호주 중계 - FROMBAR 에서 해줍니다!!!!!




호주도 나름 좋은 선수들이 많음

공격수 케이힐도 좋은 선수고

맥카이 예디낙 레키 등등 좋은 선수들이 많아서

충분히 반전을 만들수 있는 팀임


호주 화이팅! 아시아의 자존심 세워주길



이쯤에서 다시보는 호주 vs 네덜란드

브라질월드컵 하이라이트




근데 벨기에 호주 경기 일자는 9월4일이라고 나와있는데

몇시인지는 나와있는데가 없음 ㅜㅜㅜㅜ


벨기에 호주 경기 몇시 인지 아시는 분 좀 알려주세요ㅜㅜㅜ

해외축구일정, a매치일정 제대로 나온 사이트가 없구만....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