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최민식 명량이 한국에서 대박을 터뜨렸죠 ㅋㅋ

명량 관객수가 1700만명 돌파 !!!!!!!


명량이 흥행한 가운데 최민식씨의 미국 헐리우드 진출작

루시가 한국에 드디어 개봉했습니다.


루시 한국 개봉일은 9월3일!! 어제였네요  ㅋㅋㅋ

루시 완전 기대되요 ㅋㅋㅋ




영화 루시의 주연은 최민식과 스칼렛요한슨!!!!

루시감독은 레옹, 13구역, 트랜스포터, 테이큰 등을 만든 명감독!!!


이번에 한국에 내한해서 루시 최민식 연기를 극찬한 ㅋㅋㅋ

뤽베송 최민식 극찬!@!!!!!


루시 최민식 비중도 꽤 높다고 하구요

루시 해외반응도 엄청 좋다고 합니다. 기대 와방!!!!





요즘 추석이 다가오다보니

추석 영화가 많이 개봉합니다.

이미 흥행한 비긴어게인부터 스텝업 올인, 두근두근 내인생, 타짜 2등...


그래도 그중엔 루시가 가장 재밌을듯 해요 ㅎㅎ


네이버영화보면 루시 평점이 엄청 좋네요 ㅋㅋ


최민식씨 연기도 엄청 좋다고 합니다.


최민식 루시 반응 대박 또 날듯해요 ㅋㅋㅋ




최민식과 함께 루시에 출연한 배우는 후덜덜합니다.

스칼렛요한슨, 모건 프리먼 등 헐리우드의 대표적인 배우들과 나란히 어깨를 했네요


루시 흥행 그냥 하겠는데요???

최민식 스칼렛요한슨의 조합도 기대가됩니다.





루시 스토리는 인간의 뇌사용량관련된 이야기인데

나름 신선한 소재인듯 합니다.


루시 상영관도 많이 열리니 추석연휴에 영화한번 즐겨보세요!!!



루시 한국어 예고편 한번 감상해보세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