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추석 A매치 일정이 엄청 많이 잡힘 ㅋㅋㅋㅋ

벨기에 호주 경기부터

크로아티아 키프로스, 중국 쿠웨이트 등등

그중에 빅매치는 프랑스 vs 스페인 등이 있는데


그중에 완전 대박경기는 바로바로~!!!!!!!!!!!!!!!!!


이탈리아 vs 네덜란드!!!!!!


이탈리아 네덜란드 A매치는 진짜 빅매치임 ㅋㅋ



(이미지 맘대로 퍼가지마세요...직접 만든겁니다...ㅡㅡ)


이탈리아 네덜란드 경기 날짜는 9월 4일 입니다.

이탈리아 네덜란드 경기 시간은 새벽일듯 하네용


월드컵에서의 부진으로 이탈리아 피파랭킹은 14위....

네덜란드의 피파랭킹은 3위입니다.

브라질 월드컵때 네덜란드 대단했죵 ㅎㅎㅎ



이탈리아 네덜란드 분석을 좀 해보면..음...


피파랭킹은 좀 차이나긴 하지만,

두팀다 막강한 스쿼드를 자랑합니다.

이번경기엔 아마 피를로는 못나올것 같네요

피를로 좋은데ㅜ


이탈리아 스쿼드는 피를로 부터 발로텔리, 부폰 등등 엄청나죠 ㅋㅋ



네덜란드 스쿼드도 대박입니다.

로벤부터 반페르시 스네이더 등등 정말 탐나는 팀입니다.

오렌지군단!!!!


두팀 상대전적은 7승 7무 3패로

이탈리아가 우세하네요???? 오 의외 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네덜란드에서는 로벤옹이 가장 기대되구요




이탈리아에서는 최근 리버풀로 이적한 발로텔리가 가장 기대되네요


<이탈리아 네덜란드 최근 전적 정보>





이탈리아의 최근 경기기록은 다소 좋지 못하네요;; 월드컵 기록이 포함되어 있어서 그렇죠 ㅎㅎ




반면, 네덜란드 최근 경기기록은 아주 좋습니다.


유럽을 대표하는 두팀!!!! 과연 어느팀이 승리할까요?






추석 A매치 한번 제대로 즐겨보세용

아래 영상은 네덜란드 대표선수 아르헨 로벤의 스페셜 영상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