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A매치 데이 때문에

축구 포스팅할게 엄청많음 많음 ㅋㅋㅋㅋ 축구 만세!!!!!!


이번에 소개할 a매치는 다소 허접한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중국 vs 쿠웨이트 아시아팀간의 경기임 ㅋㅋㅋ


중국 쿠웨이트 과연 누가 이길지 한번 알아보까나?ㅋㅋ




중국 축구국가대표 하면...솔직히 떠오르는 선수가 없습니다.

축구후진국 중국....중국....

중국 포메이션도 정보가 별로없네요;;;




중국하면 동팡저우밖에 생각안나는 ㅋㅋㅋㅋ

동팡저우 맨유입단한적이 벌써 몇년전인가요 ㅋㅋㅋㅋㅋㅋ




쿠웨이트 축구대표팀은 중동팀 답게 거칠고 더티한 경기를 자주 하죠

침대축구의 본고장 중동팀 답죠 ㅋㅋㅋㅋ

쿠웨이트 스쿼드

쿠웨이트 포메이션도 그닥 많이 알려지질 않았습니다.


이처럼 베일에 쌓인 두팀...


중국과 쿠웨이트 참 재밌는 경기가 될듯 하네요

중국 쿠웨이트 상대전적도 없다는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예전 을용타와 같은 일이 벌어지질 않길 ㅋㅋㅋㅋㅋ

추석 A매치 경기중 가장 인기가 없는 경기가 될듯 합니다.


중국 쿠웨이트 중계 해주는 곳도 없을 듯 하네요



<최근 중국 / 쿠웨이트 경기전적>



중국의 최근 경기정보입니다. 마케도니아에게 1승 1무

말리에게 졌네요.




쿠웨이트는 나름 선전했군요

아프가니스탄, 키르키즈스탄 태국과 경기를 치렀습니다.







이쯤에서 다시보는 추억의 을용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