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드디어 추석연휴가 이틀앞으로 다가왔네요!!!!!!


이맘 때쯤되면 평소 인사하지 못했던 지인들에게

문자메시지나 전화로 인사를 전하는데요~~~


서먹서먹한 전화보다는 문자를 많이쓰죠 ㅎㅎ


추석인사문자 보내려는데 마땅히 생각이 안나고

글재주가 없어 추석메시지문구가 생각이 안나시는 분들을 위해 

추석명절문자메시지 내용 몇개 알려드림 ㅋㅋㅋㅋ


추석한가위 인사말 어렵지 않아요~~~




요렇게 이모티콘 들어간 한가위인사말문자를 보내면

받는사람이 즐거워 하는 재미있는문자메시지문구가 되겠네요 ㅋㅋ


지인들에게 보낼 추석문자내용은 요렇게 가볍고 재밌는게 좋겠구요




거래처 추석인사말같은 추석인사말문구는

요러코롬 좀 고급스럽고 정중한것이 좋을듯 합니다.


한가위 문자 지인분들에게 빠짐없이 보내서 이쁨받는 사람이 되세요 ㅋㅋ




저도 내일 고향내려가는 길에 추석문자메세지문구 골라서

추석감사메시지 쫙 돌려야겠습니다.




신혼부부나, 며느리분들은 오랜만에 보는 시댁식구들, 처가 친지 가족들에게는 문자보다

추석 카드 문구 작성해서 카드로 드려도 좋아하실듯 합니다.


요즘은 카톡시대다 보니

카톡으로도 보내시면 좋을듯 ㅋㅋㅋ





위의 문자 내용 그대로

추석 카톡 인사말 문구로 쓰셔도 될것 같아용 ㅎㅎ

이상 추석인사말 모음이었습니다 ^^



추석관련 웃긴 동영상이에요 ㅋㅋㅋㅋ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