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추석 A매치가 상당히 많이 열림 ㅋㅋㅋㅋㅋ

대략 10경기 넘는것 같음!!!


브라질월드컵에서 맞붙었던 브라질과 콜롬비아가 다시 격돌함


브라질 vs 콜롬비아 !!!!!!


(이미지 불펌 금지...)



브라질 콜롬비아 경기 날짜는 9월 5일입니다.

브라질 콜롬비아 몇시 새벽이겠죠?

아시는분 계시나요..


브라질 피파랭킹은 7위 콜롬비아 피파랭킹은 4위네요 ㅋㅋ


콜롬비아가 더 높다니 ㄷㄷㄷㄷㄷㄷ

콜롬비아가 잘하긴 잘하나봐요 ㅋㅋ



먼저 브라질 선수정보입니다.

브라질 스쿼드는 아주아주 화려하죠!!!


브라질 주요선수 네이마르, 마르셀로, 헐크 등등 너무 좋은 선수들이 많습니다.




그중에 헐크는 정말 대단하죠

네이마르도 부상에서 복귀해서 드디어!!!!

네이마르 국가대표 복귀!!!!!!!!!!!!


이번에 네이마르 주장까지 달았지요 ㅎㅎㅎ



이제 콜롬비아 스쿼드입니다.

콜롬비아 선수분석 예전에 비해 정말 할게 많습니다.


콜롬비아 분석을 좀 해보면...남미의 스타일을 아주 잘 표현하고

강한 저력을 내는 팀이라고 할수있습니다.


먼저 하메스 로드리게스!!

월드컵에서 맹활약하면서 레알마드리드로 전격이적한 슈퍼스타죠 ㅎㅎ 굳굳 굳이에요





하메스 레알입단!!!

로드리게스 레알이적!!! 레알팬으로써 아주 쏘쏘 굳굳


브라질 콜롬비아 중계는 한국방송에서는 하지 않습니다.

외국 방송이나 인터넷 방송으로 보셔야합니다.




브라질 최근경기 전적입니다. 브라질 월드컵 경기 결과라고 보시면되겠습니다.

독일 7:1 패배의ㅜㅜㅜ 굴욕




콜롬비아의 최근 경기전적입니다.

브라질 콜롬비아 상대전적은 아무래도 브라질이 우세한듯합니다.



하메스 로드리게스 스페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