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일본 우루과이 a매치가 열립니다!!


일본vs우루과이전이 끝나고

우루과이는 한국으로 와서 대한민국vs우루과이 경기를 하기때문에

이경기부터 상당히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일본 피파랭킹은 44위!!! 우루과이 피파랭킹은 6위네요 ㅋㅋ

우루과이 참 잘하는 팀 답게 피파랭킹 또한 높음 ㅋㅋㅋㅋ




먼저 일본 스쿼드 , 일본 선수정보 분석입니다.

일본은 아시아에서 그나마 높은 피파랭킹을 가지고 있는 팀이죠


카가와부터 혼다까지 일본주요선수들이 있습니다.




일본 카가와는 얼마전 도르트문트로 복귀하면서

국대에도 소집이 되었네요.




AC밀란에서 뛰고있는 혼다도 소집되었습니다.




우루과이 스쿼드 또한 말못하죠

우루과이 포메이션 대단합니다.


이번에는 우루과이 주요선수

우루과이 공격수 카바니가 소집이 되었네요.




우루과이의 악동 수아레즈는 피파징계로

국가대표에 소집되지 못했습니다. 수아레즈 출전불가ㅠㅠㅠㅠ


일본 우루과이 중계는 일본방송에서만 볼수있다고 합니다.


일본 우루과이 중계정보






일본의 최근 전적입니다. 고만고만하네요 ㅋㅋㅋ




우루과이의 최근 전적입니다.


일본 우루과이 상대전적은 경기를 별로 안한듯해요

정보가 잘 안나오네요 ㅎㅎㅎ


이쯤에서 다시보는 수아레즈 핵이빨 등등 악행 동영상 ㅋㅋㅋ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