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드디어 대명절 한가위가 다가왔습니다.

부리나케 내려가실 준비하시고 이미 도로위에서

고생하시고 계시는 분 많으실껍니다.


저도 내일 새벽에 내려간다능.....


추석때 되면 항상 실시간 검색순위에 올라가는 키워드중 하나...

추석 다이어트

추석칼로리표.... ㅋㅋㅋㅋ




사진을 보세요 ㅋㅋ 저렇게 맛있는 음식들이 풍성한 추석인데

맛있게 마음껏 먹자니, 추석음식 칼로리가 걱정되고

살찔까봐 걱정이시죠?ㅋㅋㅋ



송편 칼로리는 338칼로리



잡채 칼로리는 191칼로리



꼬치전 칼로리는 582칼로리



기타 약과칼로리는 172칼로리 탕국 칼로리는 197칼로리

갈비찜 칼로리는 531 칼로리


추석음식 칼로리표 잘보셨나요?

정말 후덜덜한 추석음식 칼로리입니다.





그렇다고, 먹는대로 살이 찔까요???

오히려 맛있는 추석음식 먹고 살을 뺴거나 안찔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추석다이어트는요. 칼로리 많은것은 적게! 칼로리 적은것 위주로 먹기에요 ㅎㅎㅎ

말은 참쉽지만 실행이 안되실껄요?ㅋㅋ



기름에 부친것 보다, 삶거나 무친것 위주로 많이 드세요


단, 나물 칼로리는 다소 높은편이니 조심하시구요 ㅎㅎㅎ


추석칼로리!!! 추석음시!!! 조심하셔서 추석 다이어트 한번 도전해보세요 ^^



귀성길 추석 에피소드 동영상 한번 감상해보세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