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브라질 월드컵 우승국 독일이 스코틀랜드와 맞붙습니다.

이번 추석 A매치 경기중 흥미로운 경기라고 생각됩니다.


독일 VS 스코틀랜드 한번 살펴볼까용?ㅋㅋㅋㅋ




독일 피파랭킹은 1위입니다. 1위!!!!!!!!!!!!

월드컵 우승국 답네요 ㅎㅎㅎㅎ


스코틀랜드 피파랭킹은 28위입니다.



독일 스쿼드는 정말 화려합니다.....

독일 포메이션도 변화무쌍하죠 ㅎㅎㅎㅎ


독일 주요선수는 모든선수가 주요선수라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괴체, 외질, 크루즈, 슈바인슈타이거, 필립 람 등등 우워......



그중에서도 독일의 신성 괴체와



독일 중원의 마법사 외질이 가장 기대가 됩니다 ㅋㅋㅋ



반면 스코틀랜드는 조금 약한편입니다.


스코틀랜드 스쿼드에서아는 선수라고는 2명밖에 없더군요

스코틀랜드 주요선수는 골키퍼 크레이그 고든



그리고 맨유의 오랜 수비형 미드필더 대런플레쳐가 주요선수입니다.


독일 스코틀랜드 경기 일자는 9월7일입니다.

독일 스코틀랜드 중계는 인터넷방송으로 보셔야해용




독일 최근 전적입니다. 아르헨티나에게 패한 것 말고는 다 승리네요 ㅎㅎ

독일 아르헨티나 하이라이트 봤는데 정말 디마리아 후덜덜합니다. 독일 파괴!!!!!!!!!!!!



스코틀랜드는 월드컵을 못뛴관계로 전적이 별로없습니다.

스코틀랜드 최근전적은 1경기뿐이네요 ㅎㅎ




독일이 브라질을 무려 7:`1로 눌렀던 경기 한번 다시보세용 ㅋㅋ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