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추석 A매치 일정 정말 빡빡~~~합니다. ㅋㅋㅋ

포스팅하기도 벅차네요 ㅎ


세르비아와 프랑스의 경기가 열립니다.

세르비아 VS 프랑스 유럽 판도를 바꿀수있는 경기가될까요?ㅋㅋ




세르비아 피파랭킹은 31위 입니다.

프랑스 피파랭킹은 10위구요~~~


우리나라 피파랭킹이 50위권인 반면

세르비아가 30위권인것 보니 유럽 프리미엄이 좀 붙기도 하는듯...ㅋㅋㅋㅋㅋ


각설 집어치우고 ㅋㅋ일단 세르비아 프랑스 경기분석 좀 해볼게요 ㅋㅋㅋ




그렇습니다. 세르비아는 다소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팀이지만!!!!

선수 몇명 얘기드리면 아~~~~~~~할꺼에요 ㅎㅎㅎ


세르비아 스쿼드 의외로 탄탄한 편이에요


세르비아 주요선수로는 맨시티의 콜라로프!!! 수비수죠 ㅎㅎㅎㅎ



그리고 첼시의 이바노비치 ㅋㅋ 역시 수비수입니다.

엄청 잘하는 선수들이죠 ㅎㅎ세르비아도 무시못한다니까요 ㅎㅎㅎㅎ



반면 프랑스는 굴지의 선수들이 많습니다

프랑스 주요선수로는 카림벤제마, 리베리, 에브라 등등이 있습니다.

프랑스 포메이션 스쿼드 또한 화려합니다.




늠름한 프랑스의 위용 ㅋㅋㅋ

다시 프랑스의 시대를 열수 있을까요?


세르비아 프랑스 경기는 9월 7일에 열립니다.

중계는 케이블에서 해줄꺼라 믿고 있습니다.




세르비아의 최근 전적입니다.

브라질에게 패한기록이 있네요 ㅎㅎㅎ



프랑스의 최근 전적입니다. 독일에게 1:0 패배, 스페인에게 1:0으로 승리했네요 ㅎㅎ



프랑스 공격수 벤제마 스페셜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