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브라질 콜롬비아, 칠레 멕시코

위 경기말고 아메리카팀끼리의 경기까 또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파나마와 코스타리카의 경기인데요


파나마VS코스타리카 정말 도통 결과를 예측할수 없는 경기입니다;;;




파나마 피파랭킹은 우리나라보다 낮은 63위입니다.

코스타리카 피파랭킹은 15위네요


코스타리카는 이번 브라질 월드컵에서 좋은 성적을 내서

랭킹이 많이 오른듯 합니다.



먼저 파나마 국가대표팀 정보입니다.

파나마..하면 파나마 운하밖에 생각안나는 ㅜㅜ

혹시 파나마 팀에 대해아시는 분 계쎄요??


파나마 주요선수도 검색해도안나오더군요

그만큼 약한팀이라고 볼수있겠는?????데??????

랭킹은 그리 낮진 않고 ㅋㅋㅋ 최고의 복병팀이 될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래도 남미만의 매력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다음은 최근 아메리카대륙의 신흥강자로 떠오른 코스타리카 정보입니다.

코스타리카는 브라질월드컵에서좋은 성적을 냈지요 ㅎㅎㅎ



코스타리카 주요선수로는 조엘캠벨이 있습니다.

조엘켐벨은 올림피아코스에서 뛰고 있으며, 92년생 23살의 젊은 선수입니다.



또, 풀럼에서 뛰고 있는 브라이언 루이스도 주요선수라 볼수 있습니다.

코스타리카 공격수로서 좋은 능력을 가지고 있죠 ㅎㅎㅎ


파나마 코스타리카 중계는 외국 방송에서 예정되어있습니다




코스타리카의 최근전적입니다. 니카라콰를 크게 무찔렀네요 ㅎㅎㅎ




파나마의 최근 전적입니다. 페루에게 크게 패하고 쿠바에게는 4:0 대승을 거뒀네요 ㅎㅎ

파나마 코스타리카 최근전적은 삐등빠등한듯 합니다.



브라이언 루이즈의 psv 시절 영상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