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호날두가 미쳐 날뛰는 경기를 볼수 있을 것 같음ㅋㅋㅋㅋㅋ

포르투갈과 듣보잡 알바니아의 경기가 추석 A매치로 열림 ㅋㅋㅋ


알바니아 어디에 있는 나라지....ㅋㅋㅋㅋ




포르투갈 피파랭킹이 11위인 반면에

알바니아 피파랭킹은 70위 ㅋㅋㅋㅋㅋㅋㅋ너무 차이나는거 아님??ㅋㅋㅋ




아마 이번경기는 호날두가 방방 뛰어다니는 경기가 될듯 ㅋㅋㅋ

포르투갈 주요선수 하면 단연!!!!! 크리스티아노 호날두죠잉 ㅋㅋㅋ

호날두 열심히 뛰어라잉


호날두 말고도 나니, 페페 등 화련한 포르투갈 스쿼드임!!!!



포르투갈도 좀만 다듬으면 호날두 원맨팀이 안될수도 있을텐데ㅜㅜㅜ

얼른 좋은선수 많이 나오길 ㅋㅋㅋㅋ



다음은 알바니아 분석정보!!!!

분석이라고는 했는데 마땅히 분석할게 음슴.....


유럽의 그리스위에 붙은 나라인데 축구로는 유명하지 않은듯 하오 ㅋㅋ




그래서 알바니아 주요선수는

아래 리스트로 대체 ^^ 쏘뤼 ㅋㅋㅋ


그래도 축구엔 이변이라는게 있으니, 포르투갈에게 이기는 경기를 할수 있길 기원 ㅋㅋㅋ




포르투갈 알바니아 중계는 하지않고

후에 하이라이트로 볼수 있음 




알바니아 최근전적을 보면 루마니아에게 1:0 패배

헝가리에게 1:0 패배

산마리노에게 3:0아로 이김 ㅋㅋ



반면 포르투갈 최근전적은 거의 이기는 경기가 많았다고 하오~~~~



웃자고 올리는 호날두 골에 나니뿌리기 동영상 보고 웃으셔용 ㅋㅋㅋ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