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10월5일 어제 아스날 vs 첼시의 빅매치가 열렸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아스날 첼시 경기하면 단연 빅매치죠 ㅎ


관전 포인트는 첼시로 이적한 파브레가스의 활약여부와

최근 첼시에 매번 져오던 아스날의 반등여부였는데요...



이게 무슨 운명의 장난인지....파브레가스가 골을 터뜨렸습니다.

ㅠㅠ




디에고 코스타도 득점을 뽑아냈죠.

경기적으로나 결과적으로나 첼시가 아스날을 압도한 경기였습니다.




첼시의 화려한 스쿼드가

아스날의 수비진을 헤집어놨습니다.



경기 도중 첼시 케이힐의 무리한 태클로 인해

벵거감독과 무리뉴감독의 몸싸움까지 있었죠 ㅋㅋ

벵거 무리뉴 몸싸움 ㅋㅋㅋ웃겼어요 ㅋㅋ





쿠르트와가 부상을 당했는데요.

쿠르트와가 나가니 체흐가 들어오네?????ㅋㅋㅋㅋㅋㅋㅋㅋ


첼시의 정말 화려한 스쿼드 부럽습니다...ㄷㄷㄷ



아스날 첼시 2:0 경기하이라이트 보시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