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저는 회를 무지 좋아합니다. 고기보다 회를 더 좋아하지요 ㅎㅎ 회사가 강남인 관계로 강남 주변의 횟집을 주로 찾습니다.평소 자주가던 곳이 휴무라, 급하게 찾아간 청정회수산!




청정회수산은 강남역, 신논현역과 가까이 위치해 있습니다.

한스킨 건물 뒷쪽에 있어요 ㅎㅎ


접근성이 좋아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한신포차 본점이 있는 바로 그 논현동 맛집 거리에 있습니다.


강남에는 물가가 비싸지만, 찾아보면 회가 싼 곳이 더러 있습니다.




다금바리에 눈이 가지만, 마음을 추스리고

광어 우럭 점성어 조합의 모듬회 중자를 주문했습니다.



기본찬(스끼다시) 구성이 아주 실합니다. 상추포함 15개의 찬들이 나오네요.

회를 맞이하기전에 경건한 마음으로 음식을 즐겨줍니다 ㅎㅎ




드디어, 빛깔 고운 모듬회 등장!!

양도 제법 많이 나오네요 ㅎㅎ



반짝이는 생선살입니다.

광어 우럭 점성어가 골고루 잘 나오네요.


강남횟집은 다소 비싸거나 양이 적은곳이 많아 복불복인데

청정회수산은 저렴한 강남 횟집으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원래 자주가는 곳은 논현동, 역삼동에 있는 횟집 보물섬인데

그곳은 고등어회가 아주 맛있습니다...


보물섬 횟집 포스팅은 다음기회에...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