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축구 불법 도박 혐의로 자숙중인 이수근 개그맨

근황이 나왔네요. 오늘 기사가 나오면서 이슈가 되고 있는 듯 한데요.




자숙하면서 친형의 일을 도와주고 있다고 하네요.


이수근씨 친형은 닭갈비집을 운영하고 있다고합니다.


이수근씨는 친형의 닭갈비집을 도와주면서 자숙하고 

반성하고 있다고하네요.


연예계 복귀는 아직 이야기가 없는 것 같구요.


예전에 이수근 1박2일 나오고 전성기 였을때, 강호동,은지원,이승기,MC몽과 완전 웃기고 재밌었는데...ㅜ 도박하지 마시지


이수근 부인분도 이쁘시구





그래도 반성하면서 열심히 살고 있다하니 다행이네요


이수근의 SOOLZIP 이수근씨가 운영하는 

주점 프랜차이즈 술집도 자주갔었는데 말이죠.


 이수근 꽃배달도 있구요



탁재훈 도박 등과 같은맥락으로 방송을 잠정 중단해서 아쉽습니다...


이수근씨도 그렇고 MC몽도 방송복귀 얼른했으면 좋겠네요.




얼른 복귀하면좋겠슴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