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어제 KBS2 TV에서 파일럿 방송으로 구석구석 숨은 돈 찾기가 방송되었는데요. 

이천수 전 국가대표선수가 게스트로 출연을 했습니다. 


개인 애장품들을 내놓고, 감정하여 일반 시민들에게 중고거래를 해서 그 수익금을 좋은데 쓴다는 취지의 프로그램이었는데요. 이천수 선수의 유니폼, 축구화 등이 나왔더라구요.


선수생활 은퇴와 동시에 연예계 진출을 선언한 이천수 선수가 요즘 방송에 많이 나오고 있네요 ㅎㅎ


어제 방송된 프로그램에서는 이천수 와이프 심하은 님도 출연을 같이 하셨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천수 선수의 좋은 남편, 아빠, 가정적인 모습이 보여서 좋았네요.





아무래도 집이 나오다보니 같이 출연하신 듯한데, 예전부터 많이 알려진 분이시라, 낯이 익은 느낌?ㅎㅎ


이천수 아내 심하은씨는 모델출신으로 대학교수까지 하고 있습니다. 이천수 선수와 2013년 12월에 결혼을 했습니다. 한국예술사관실용전문학교 전임교수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고 합니다. 디에스엔터테인먼트라는 소속사 이사까지 겸임하고 있다는데, 이천수 선수만큼이나 화려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네요.



* 출처 : 한국예술사관 실용전문학교 홈페이지


> 심하은 교수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



이천수 선수가 선수시절할때부터, 중간중간 사고?를 쳤을때도 남편을 위해 항상 좋은말을 해주고, 옆에서 힘이 되어주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이천수 선수도 성격이 많이 좋아지고, 마음을 다잡을수 있었다고 하네요.

이천수 선수가 술집 폭행시비때, 와이프와 같이 있었다고 했는데 결국 거짓으로 밝혀져, 조금 논란이 된적이 있을때도, 함께 힘이 되어 주었겠죠??


이천수 선수의 선수시절 경력은 아시다시피 화려합니다.

이천수 A매치 기록은 78경기에 출전하여 10골을 넣었네요. U-20, U-30까지 합하면 41골을 기록했습니다.


개인적으로 2002년 월드컵 4강신화때도 이천수 말디니 사커킥은 잊을수가 없네요 ㅋㅋㅋ





2002년 이후,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레알소시에다드, 누만시아, 중동의 알나스르 등 해외클럽 경험도 많습니다.

다만 이천수 레알소시에다드 골기록은 0입니다ㅜㅜ

팀만 잘만나고 적응을 조금만 더 잘했다면, 박지성, 이영표 선수 못지않은 선수가 되었으리라 생각됩니다.




최근에는 JTBC 축구해설위원으로 이천수 해설을 접할수가 있습니다.

최근 중국리그로 가면 실력이 중국화된다는 이천수 중국화 명언을 남기기도 ㅎㅎ


한때 한국축구의 큰 대들보였던 이천수 선수의 방송, 연예계진출이 잘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 방송에서 좋은 활약 기대해보겠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