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가을은 단풍놀이 가기 좋은 계절입니다.  
저도 단풍놀이가 가보고 싶어 서울근교에 가을축제가 뭐가있을까 하고 찾아보았습니다

일단 사는 지역근처면 금상첨화겠죠 ? ㅎㅎ 경기도단풍축제가 뭐가 있는지 찾아보니 소요단풍축제가 있었습니다. 



동두천의 대표적인 축제로 시민화합분위기 조성및 지역문화발전의 기틀을 다지기 위해 1986년에 처음으로 개최하였다고 합니다.

매년 10월 단풍절정을 맞아 개최하고 있는 동두천단풍축제와 더불어 범시민 한마당 축제 행사로 개최된다고 합니다.

2016년 제31회 소요산단풍축제 행사기간 일정은 10월 29일부터 10월 30일까지로 장소는 경기도 동두천시 평화로의 소요산 야외음악당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아래는 소요산단풍죽제 일정표입니다.





주요행사로는 전통민요재현, 예총산하단체공연, 기념식 및 축하공연, 하봉암도당굿, 소요우리소리한마당과 같은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로 동두천단풍축제를 찿아준 관광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것입니다.

다양한 먹거리와 유,무료 체험부스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까 아이들도 참 좋아 할거 같네요

 

동두천단풍축제 찾아가시는 주소는 자동차를 가져가시는 분들은 경기도 동두천시 평화로 2910번길 148-30이며, 주차는 소요산소형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차요금은 소형차는 종일 2,000원 중형은 3,000원 대형은 5,000원 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소요산단풍축제를 즐기러 오실분들은 1호선 소요산역에서 하차후 1번출구로 나오셔서 쭉 직진하면됩니다.

소요단풍제 입장료는 작년엔 1,000원을 받았다고 하는데, 올해는 관련정보에 없는 걸 보니 입장료는 없는 듯해요~~





소요산축제로 가는법은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보시면 더 수월하시겠습니다 ^^





동두천축제면 집에서 많이 멀지 않기 때문에 저도 가보고 싶어 집니다.

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 서울근교단풍 축제에서 사진도 찍고 공연도 보면서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