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소유진남편이며 백주부, 방송과 레시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사업가이자 방송인 더본코리아 백종원이 호텔사업에도 진출했다고 해요~
원래 더본코리아는 1993년 창업한 뒤 외식사업에만 매진해왔었는데요!

1997년 잠시 주택사업에도 진출했지만 실패를 한뒤로는 외식사업에 집중해왔었어요.


원조쌈밥집, 한신포차, 본가, 새마을식당등 36개의 외식브랜드로 성장을 해왔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외식사업에 이어 백종원은 더본코리아호텔사업에도 도전장을 내밀었다고 하는데요.


 


 

백종원호텔의 이름은 제주더본호텔로 제주도 서귀포시 근처에 11월 오픈예정이라고 해요.
외식사업과 호텔사업까지 하다니 대단하신거 같아요. 얼마전에 이마트 갔더니 이마트 푸드코트가 백종원 씨 브랜드로 꽉~~대박 ㅎㅎ

제주도 더본호텔 객실수는 지하1층 지상4층 객실 139실규모이며, 또 부대시설중 백종원제주호텔 안에는 전문중화식당 북대황인과 제주도 토속음식점 본가를 입점할 계획이라고 합니다ㅎㅎ


더본호텔객실가격은 스탠다드더블타입은 9만원초반부터 디럭스패밀리는 20만원 초반까지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다른 제주호텔과 비교해도 더본호텔가격은 엄청 비싼편은 아닌거 같네요. 


  



요 사진들은 객실 사진들입니다. 

럭셔리하면서도 깔끔하게 잘 빠졌네요.




 

한실도 마련되어 있네요

아직 준공전이라 조감도만 있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맘에 드네요ㅎㅎ

백종원호텔위치는 서귀포에 있다구 하네요.

 

더본호텔위치는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색달동 2138 , 호텔더본 문의전화 064-766-8988 입니다.


 



백종원호텔위치가 중문관광단지 근처라 많은 관광객들이 이용을 할거라 생각이 드네요~
11월 오픈특가로 더본호텔을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다고 하니 제주도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제주도더본호텔을 저렴하게 이용해 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저도 오픈하면 제주도 여행 계획 한번 잡아봐야겠습니다 ㅎ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