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남자도 여자도 좋아하는 가수 하면 전 씨스타가 떠올라요 ㅎㅎ

씨스타는 효린,보라,다솜,소유 4인 걸그룹이죠 그중에도 메인보컬 효린은 노래도 엄청잘하고 효린가창력하면 두말할거 없고 퍼포먼스도 되는 매력적인 가수인것 같아요!!


 



이번에 효린앨범이 나왔다고 해요 효린싱글앨범의 신곡이름은 love like this(러브 라이크 디스)

도끼피처링으로도 벌써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해요

요즘대세인 효린도끼의 만남이라 노래를 듣지 않았는데도 벌써 기대감이 커지네요 ㅋㅋ


 


 

효린신곡 Love Like This(러브라이크디스)는 쫄깃하게 진행되는 비트위에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편곡이 더해져 국내에서 듣기 힘든 사운드를 들려준다고 해요~!! 효린의 허스키한 목소리와도 너무 잘어울릴거 같아요ㅎㅎ 효린최신곡에 도끼피쳐링이면 두말할 것 없죠 ㅎㅎ


 


효린가창력은 익히 잘알려 졌지만 효린복면가왕에 나왔을때 너무 놀랐어요 ㅎㅎ 저렇게 노래를 잘부르는구나 하구요.

춤만추는 아이돌이라는 편견을 없에 준거같아요

 

효린싱글 앨범이 현재 멜론순위에서는 40위권을 유지하고있어요. 역시 음원강자다운 면모네요. 

 

몇일전에 기사를 봤는데 아라리오평창 뮤직비디오 논란이 있더라구요. 

동계올림픽을 홍보하기 위해 만든 캠페인 뮤직비디오인테 수준이하의 작품성으로 비난을 받고 있다고해요 출연자는 씨스타의 효린, 개그맨 김준현등 인기 연예인들이 출연하지만 주제와 짜임새있는 구성은...

 

흠... 글세요...

 
효린가창력이 너무 아까워요 ㅠㅠ 씨스타컴백이나 빨리 했음 좋겠네요. ㅎ 씨스타컴백일은 아마도 내년 여름이 되겠죠???



 


효린의 일상생활, 그녀에대한 다양한모습을 더알고 싶으시면 효린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해보세요~


https://www.instagram.com/xhyolynx/


아래는 논란의 평창 아라리오 뮤직비디오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