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부산은 여행을 갔다 왔어도 또 가고싶어지는 곳이죠 ㅎㅎ
산도 있고 바다도 있고 끊임 없는 매력을 갖추고 있는 도시에요 !!
사람도 많고 교통도 발달된 곳인데요~! 사람들이 가장많이 이용하는 부산역KTX주차장 위치 및 요금을
알려드릴께요ㅎㅎ


부산역공영주차장은 근처에 두군데가 있어요! 
부산역주차장은 정문에 부산역광장주차장과 북항재개발 사업지와 도로를 마주놓고 위치해있는 부산역선상주차장이에요~




 

광장주차장은 총29대가 주차가능하고 선상주차장은 총50대가 주차할수 있다고 합니다 ㅎ
하지만 부산을 이용하는 사람들에 비해 좀 작을거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ㅠ

 

부산역주차장위치에요~

 

▶ 부산역광장주차장 주소 :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3동 1187-1
▶ 부산역선상주차장 주소 :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3동 1202-3




 

뭐니뭐니 해도 부산역주차장가격이죠 이두군데가 부산역주차장싼곳이에요 ㅋㅋ


기본3분까지 1,500원, 이후는 10분마다 500원씩 추가가 되요ㅎㅎ

부산역주차장일주차 가격은 15,000원이고 / 부산역주차장월주차 가격은 15만원이에요! 
하지만 선상주차장은 월주차를 받지 않는다고 하네요 ㅠㅠㅠ 아왜 ㅠㅠㅠ 넓은데 ㅠㅠ

 

부산역 이용객이 하루에 약 5~6만명이라고 하는데 주차공간이 좀 협소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가능하다면 주차장을 더 넓혀주면 좋겠네요ㅎ




 

KTX부상역주차장은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발렛파킹서비스나 카쉐어링서비스도 실시한다고 해요 !
카쉐어링(유카)는 하루24시간에 시간당 7,700원의 요금이니까 저렴하게 이용가능해요 ㅎ



 

부산역공영주차장 연락처는 051-441-7782에요~
이용하실 분들은 미리 전화해보고 이용해보심이 좋을듯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