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저는 유희열의스케치북이라는 프로그램을 참좋아해요ㅎㅎ 밤늦게 보는 TV ㅎㅎ

MC유희열도 참 유쾌하고 재미있지만 원래 음악듣는걸 좋아해서 자주보는 프로그램인데요ㅎㅎ

원래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시간 금요일밤에 하던게 토요일 밤 12시로 변경이 되었죠 ㅎㅎ
유희열의스케치북방청신청은 어떻게 하면 가서 직접 볼수 있는지 궁금해서 제가 알아봤어요~~!!



 


 

유희열의스케치북방청신청하는법은 검색창에 유희열의스케치북을 검색하면 TV프로그램정보가 나오고 프로그램안으로 클릭하고 들어가면 방청신청을 누를 수 있는 버튼이 보이실거에요~ㅎㅎ


 

 


메뉴를 누르면 지정좌석권과 자유석권(선착순)으로 나눠서 나와요!
원하시는 좌석배치를 선택하면 되요~!


 

 


지정좌석권은 매주 금요일 오후5시에 좌석을 배정받아 방청하는 방청권이에요ㅎㅎ

부지런히 가서 줄서서 방청권을 받지 않으면 지정좌석권이라도 뒤에서 보게 되죠 ㅠㅠㅠ


자유석권은 녹화일에 선착순으로 번호표를 배부받아서 입장하는 방청권이에요
두개다 부지런하지 않으면 앞에서 볼 확률이 떨어져요 ㅠㅠ

스크롤을 내리면 방청신청을 할 수 있어요! 
로그인한후 신청해주세요 신청사연을 써주시고 신청등록하면 되요 ㅎ
글을 잘적으셔야 해요 ㅋㅋ약간의 재밌는 양념도 섞어서 ㅋㅋㅋㅋ

 

 

 


유희열의스케치북당첨자발표는 매주 목요일 오후5시에요 ㅋㅋ

 

유희열의스케치북녹화일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반 부터 10시반정도 까지 진행되요 많이 늦지 않아 대중교통으로 이동하셔도 좋을듯 해요 ㅎ

 

유희열스케치북방청장소는 KBS 신관 TV공개홀 방송녹화를 해요!

 

입장시간은 지정좌석권은 오후 6시30분부터 입장시작이고 6시50분이면 입장이 마감이 되고
자유석권(선착순) 오후 6시 녹화장 앞 번호표대로 줄을 서서 6시 50분 부터 입장 시작되니까 늦지않게 가야되요

신분증(면허증,학생증포함) 을 반드시 지참하셔야 된다는점 !!!!!!



 

 

KBS신관가는법은 5,9호선 여의도역 3번축구에서 도보로 15분, 9호선 국회의사당역 4번출구에서 도보 3분이에요~ 지하철로도 편하게 갈수있겠네요 ㅎ


 

 


저도 공개방송 가보고 싶은데 글재주가 없는지 잘 뽑히지 않아요 ㅠㅠㅠ

꼭 성공해서 유희열보러 갈래요 ㅋㅋ 모두 공개방송 신청 성공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