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아웃백 좋아하세요?!! 저는 빕스보다 아웃백을 더 많이 가는 듯한데요.
저는 패밀리 레스토랑중엔 아웃백이 젤 괜찮은거 같아서 자주 이용합니다 ㅎㅎ
좀더 저렴하게 이용하기 위해 아웃백통신사할인을 알아보았어요ㅎㅎ




 

아웃백SKT할인은 아웃백T멤버쉽으로 할인 받을수 잇어요ㅎㅎ


▶ SK T멤버십 VIP/GOLD _15%할인
▶ SK T멤버십 SILVER/일반 _5%할인

T멤버쉽은 등급별로 할인율이 조금 다르네요 ㅎㅎ 자세한 내용은 위에 이미지를 확인해주세요!!


 



아웃백 KT할인은 15%가 할인이 되네요 ㅎㅎ KT멤버쉽도 은근 많이 되는군요 ㅎㅎ
자세한 내용은 첨부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아웃백유플러스는 할인 및 적립이 불가하데요ㅠㅠ 확실히 SKT나 올레멤버쉽보다 사용처가 적어요ㅜ
아웃백LG유플러스랑은 제휴가 안된건가요 아웃백유플러스할인도 되면 좋은데 ㅠㅠ 아쉽네요 ㅠㅠ



 

OK캐쉬백은 25%할인 또는 10%적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 유플러스보다 낫네 ㅋㅋㅋ
마트 장보고 하면 오케이캐쉬백 꼭 적립 해야겠어요 ㅎㅎ


 



그외 아웃백신용카드할인도 많은데요~!
아웃백삼성카드, 아웃백국민카드, 아웃백현대카드 등등 거의 모든 카드사가 다 할인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나카드, 신한카드, 지방은행 부터, 아웃백광주은행까지 너무 많아요 ㅋㅋ 

아웃백홈페이지에서 더많은 신용카드 할인정도를 확인가능하세요!!

가기전에 미리 확인하고 가는 센스~!!!! 돈 다주고 먹으면 왠지 아쉽잖아요?ㅎㅎ

 

적다보니 또 아웃백이 가고싶네요 ㅋㅋㅋ
아웃백통신할인받고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