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겨울하면 떠오르는 간식은 단연컨대 호빵이죠ㅋㅋㅋ
저도 추운겨울만 되면 편하게 살수있는 편의점호빵자주 사먹는데요 작년보다 추위가 빨리와서 벌써 편의점호빵출시가 되었더라구요 ㅋㅋ 호빵 완전 좋음  ㅎㅎㅎ

 

편의점호빵종류와 가격을 한번 알아볼께요~!


 


 

CU호빵종류엄청 다양하죠ㅎ 카운터 옆에 기계에 있는 호빵은 계산하기전에 눈이 저절로 가서 안 사먹을수 없게 되죠 ㅋㅋㅋ


CU편의점호빵은 통단팥호빵, 순우유호빵, 피자호빵, 추억의왕호빵, 야채호빵 등등 다양해요 ㅋ

피자호빵 저번에 한번 먹어봤는데 완전 내스타일 ㅋㅋㅋ 올겨울에 엄청먹게 생겼네 ㅋㅋ


 

 


CU호빵가격은 1,000원에서 1,300원정도까지 비싸진 않아요 ㅋㅋㅋ

 

전 야채호빵을 제일 좋아해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야채호빵각격은 1,100원이에요 ㅋ

야채호빵을 먹으면 고기만두 먹는 느낌이랄까 ㅋㅋ 하나만 먹어도 엄청 속이 든든하잖아요 ㅎㅎ


 

 

 

CU백종원호빵이 새로 출시되었어요 ㅋㅋ
역시 백종원은 손을 안뻗는 곳이 없네요 ㅋㅋ대단해요!!!



백종원호빵은 고기만두호빵과 커스타드크림&호빵 두가지로 출시되었네요 ㅎㅎ
백종원고기만두호빵과 커스타드크림&호빵 두가지다 1,300원에요~ 가격도 적당??ㅎ

두 제품 모두 백종원이 직접 메뉴개발을 했다고 합니다.


호빵은 가성비 가격대비 성능을 높여 소비자를 생각한 착한호빵이라고 하는데요 ㅋㅋ

CU백종원호빵은 업계유일하게 1입 포장으로 판매된다고 해요 ㅎ 보통4개이상 호빵이 들어있는거에 비하면 혼자서도 부담없이 구입해서 먹을수 있으니 낱개포장은 괜찮은 아이디어 같아요 ㅋㅋ 1인가구 ㅎㅎㅎ

 

그밖에도 CU에서는 통어묵을 넣은 어묵우동이나 단팥죽과 같이 겨울에만 먹을수 있는 맛있는 간식거리를 내놓고 있어요 ㅋㅋ 편의점간식은 간편해서 참좋죠 ㅎㅎ

 

눈만돌리면 CU가 보이니 저도 오늘은 CU에서 백종원호빵한번 사먹어봐야겠어요 ㅋㅋ
무슨 맛일지 궁금하네요~!! ㅋㅋ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