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청명한 하늘과 시원한 바람이 부는 가을은 여행가기도 너무 좋은 계절이죠 ~~!
서울은 벌써 너무 춥지만 남쪽은 가을이 조금은 늦게 오는데요 ㅎㅎ


생태의 보고라 불리는 순천에서 순천만갈대축제를 연다고 해서 한번 찿아보았어요!!

순천갈대축제는 11월4일부터 11월6일까지 3일간 순천만과 동천일원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당 ㅎ
광활한 갯벌과 갈대밭으로 이루어진 자연의 보고인 순천!!


봄에는 철새의 비상을~ 여름철에는 갯벌에서 짱뚱어도 잡을수 있구요~ 가을에는 갈대를 볼수있는 걸로 유명하죠 ㅎㅎ 겨울에는 흑두루미 등 2백여종의 철새를 만날 수 있는 대표적인 생태관광지에요!


특히 가을에 펼쳐지는 황금빛 갈대와 많은 철새가 이곳을 찿으면서 관광객들에게 순천만축제는 가을에 꼭 가봐야 할 필수관광코스라고 합니다 ㅎ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과 친구와 순천축제 한번 가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순천만갈대축제일정은 문화공연 및 공연, 갈대사진관, 군화전시회 등 전시행사, 공예체험 및 체험프로그램, 대학생 순천만 무진기행 백일장 등 이외에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구 합니당 ㅎ
위에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순천만갈대축제입장료는 성인(19세이상)은 5,000원, 청소년/군인(13세~18세)는 3,000원, 어린이(6세~12세)2,000원이에요 ㅎ순천시민은 50% 할인!!(신분증 소지 필수!!)
순천만축제입장료 많이 비싼편은 아니네요 ㅋㅋ


 

 

 

순천만갈대축제 행사장안내도에요 생각보다 넓어서 천천히 둘러보시면 시간이 금방 훌~쩍 지나겠네요 ㅋㅋ 다리는 좀 아플듯 ㅎㅎ

 

순천만갈대축제교통편을 알려드릴께요!! 순천만갈대축제가는법은 간단해요.
큰 규모의 행사는 사람들이 많이 몰려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것이 가장 좋긴해요ㅎ

 
불가피하게 자동차를 가져가는 경우 순천만갈대축제주차는 맑은물관리센터 임시주차장에 주차하면됩니다.
순천갈대축제주차 주소는 전라남도 순천시 교량동 618/061-749-6434 에요!! 네비에 찍으면 바로나와요. 



주최측에서 관광객들을 위해 셔틀버스도 운행한다고합니다. 3일중에 주말만 운영되구요~
오전10시부터 오후6시까지 순천만습지 다목적 화장실 앞 맑은물관리센터에서 승하차하면된데요~
수시로 운행되니까 이용하시면 편할듯 해요!!

 

순천역으로 오시는 분들은 66번, 67번 버스를 타면 순천만습지에 도착해요 30~40분정도 걸려요 ㅎㅎ

순천만갈대축제주소는 전라남도 순천시 대대동 162-2 에요


 


 

아름다운 자연경관구경후 금강산도 식후경이죠 ㅋ 몇군데 순천갈대축제 맛집 소개해드려요~

 

* 들마루_순천시 순천만길 496 / 061-741-5233 / 꼬막게장정식,참숯가마오리바베큐

* 순천만일번가_순천시 순천만길 520 / 061-745-2100 / 꼬막정식

* 대대선창집_순천시 순천만길 542 / 061-741-3157 / 짱뚱어탕,장어구이,청둥오리탕

 

이외에도 많은 순천만갈대축제맛집이 있어요~!




 

노을지는 아름다운 순천만이에요^^ 이런 아름다운 자연을 직접눈으로 보러가보실가요? ㅋㅋㅋ

가을이 가는게 아쉬울때 사랑하는 사람들과 예쁜추억만들러 순천만으로 떠나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