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공항주차료는 어디가든 비싼거 같아요 ㅠㅠ
대구는 자주는 아니지만 한두번 갈일이 생기는데요~!
대구공항에 종종갈일이 있으신 분들은 주변에 대구공항주차하는곳은 어디있는지, 대구공항주차요금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실거 같아요!!
그래서 대구국제공항주차장 위치와 요금을 알아보았어요 ㅎㅎ


 


 

대구공항주차장대수는 1,110대의 차량을 동시에 주차 가능한 넓은 부지에 24시간 운영한다고 해요ㅋㅋ 밤비행기 타시는 분들도 걱정 않으셔도 되요 ㅎㅎ

대구공항주차는 주차장진입시 차량번호가 자동으로 인식되므로 따로 발권할 필요없이 들어가면되고
주차요금계산은 나중에 무인정산기에서 현금이나 신용카드로 계산하면되요 ㅎㅎ


 

 

 

대구공항주차장위치는 대구공항바로 앞에있어요 ㅎㅎ 찿기 쉽겠죠 ㅋㅋ

 

 

 

 

대구공항주차요금은 소형은 기본요금(30분미만) 800원이고 추가요금이 15분당 400원씩 붙어요
단!! 6시간 이상되면 무조건 1일주차로 계산되니까 기억해두시구요 ㅎㅎ대구공항일주차는 만원이에요

 

대형은 기본요금(30분미만)1,100원이고 추가요금은 15분당 400원이 붙어요
소형과 같이 6시간 이상되면 무조건 1일주차로 계산되고 대구공항일주차는 14,000원 이에요 ㅎ


 


 

대구공항주차할인은 첨부내용을 참고해주세요!!!
해당사항이 있으시다 싶으면 바로50%ㅋㅋ 대구공항주차요금할인을 받으시면되요 ㅋㅋ

혹시 증명서류를 안가져가서 혜택을 받지 못한다면 7일이내로 관련서류를 제출하면 할인금액을 환불해준다고 해요 ㅋㅋ
좀 번거롭지만 할인받으실려면 부지런해야된다는것!!!

 

공항주차장이 조금 가격이 있으시다면 근처에 대구공항공영주차장이 있다고 합니당 ㅎㅎ
대구국제공항공영주차장 위치는 횡단보도 건너 세븐일레븐 쪽에 있어요~!

대구공항공영주차장요금은 최초 3분 400원에 20분당 200원 이고 대구공항공영주차장일주차는 4000원이에요 ㅎㅎ일주차는 훨씬 저렴하네요~

 

가격도 중요하지만 자리도 있어야 된다는것 아시죠?


대구공항을 이용할때 좀더 저렴한 주차요금으로 주차장 이용해보세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