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요즘에는 sns로 인스타그램을 많이 사용하지만 저또한 인스타만 하게 되는데요ㅎ
예전에는 카카오스토리나 페이스북을 정말 많이 했던것 같아요ㅎ 페이스북으로 초등학교 친구들도 찾게 되고 친구추천도 받아 소통도 하고 다양한 정보도 주고 받고 참재밌었는데요ㅎ 시간이 흐르고 페이스북이 내친구에게 댓글을 달거나 좋아요를 누르면 나와친구인 사람들도 그 글을 다보게 되잖아요ㅎ 너무 오픈된 시스템이 맘에 들지 않아 사용을 안하게 되더라구요ㅎㅎ
하지만 정보들은 계속올라오니까 페이스북탈퇴말고 잠깐 페이스북비활성화 하고 싶을때 페이스북휴면설정이 가능하더라구요ㅎ 그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페이스북계정휴면을 하기 위해서는 로그인한후 우측위쪽에 보이는 화살표를 누르면 제일 밑 로그아웃 바로 위에 설정이 보이실거에요ㅎㅎ
제가 가르켜 드리는 방법은 PC로 페이스북계정비활성화 시키는 방법이에요ㅎ 모바일은 그림이 조금다르긴 한데 거의 비슷해요^^

 

 


 

왼쪽에 보안이 보이실거에요ㅎㅎ
보안설정으로 들어가면 보안에 관련된 다양한 기능들이 보이실거에요ㅎㅎ

 

 

 

 

보안설정페이지에서 가장밑에 보면 내계정비활성화하기를 클릭해주세요ㅎ
페이스북휴면계정을 하면 프로필을 사용할수 없게 되고 페북에서 공유했던 게시물 대부분에서 회원님의 이름과 사진이 사라진데요ㅎ 내가 원한거야 ㅋㅋㅋㅋ


 

 

 

새로운 설정을 하기 위해 당연히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ㅎㅎ
비밀번호를 잊으신분들은 비번찾아서 입력해주세요ㅎㅎ

 

 

 


비번을 입력하면 페이스북비활성화하기 마지막 페이지가 보여요ㅎ
페북으로 부터 이메일수신을 거부 할수 있고 메신저도 거부 할수 있어요ㅎ 보통 귀찮으니 모두다 거부하게 되네요 ㅎㅎ 본인이 원하는 걸로 택하여서 비활성화하기 탭을 누르면  페북비활성화이 마무리되요ㅎㅎ



자주 안쓰고 안들어와 보게 되는 페북을 탈퇴는 하기엔 아쉬울때 저처럼 페북비활성화 시켜놓으면 괜찮을것 같아요 ㅎㅎ 페북계정휴면 상태에서 나중에 다시 사용하려면 똑같은 방법으로 보안설정에 클릭해서 활성화시키면 바로 원상복구가 가능해요ㅎㅎ 참 괜찮은 기능인거 같아요ㅎㅎㅎ
저처럼 페북에 아무런 미련이 없을때 페북계정휴면에 들어가시는걸 권장해드려요ㅎㅎ
페북계정비활성화를 시키면 위에서도 말했듯이 내가 공유했던 게시물들이나 사진들이 사라진다고 하니 신중히 생각하시고 필요하에 실행해보세요^^


▼아래 페이스북 좋아요 누른거 모아보는 방법도 한번 알아보세요~!!


 <페이스북 좋아요 누른거 모아보는 방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