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요즘 피자 시켜드실때 어디 피자브랜드 많이 드시나요?? 몇년전부터 저는 미스터피자나 일반 소형브랜드(피자스쿨 등등)을 많이 먹고 있는데요 ㅎㅎ


제가 어릴때 (90년대)에는 피자헛을 많이 먹었던것 같아요 ㅎㅎ 근데 어느순간 피자헛을 안먹게 된듯한데..이유는 모르겠어요 ㅋㅋ 피자헛의 마케팅 부족이었을까요?ㅎㅎ


최근 피자헛이 여러 이벤트나 피자헛행사를 많이 하더라구요~ 미스터피자나 도미노피자한테 이기려면 어쩔수없겠죠?ㅎ 2월들어, 피자헛에서 피자 40%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0~20%도아니고 40%라니!!!! 저는 2월들어 3번이나시켜먹었네요 ㅋㅋ


예전에 피자헛피자페스티벌 행사할때보다 더 이득인것 같아서 안내드려요 ㅎ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보면, 요렇게 피자헛메뉴 아래에 할인 가능한 버튼이 있어요 ㅎㅎ

피자헛방문포장은 40%할인이고 피자헛배달은 30%할인이네요 ㅎㅎ 주변에 가까운곳에 피자헛매장이 있다면, 직접가서 가져오시는게 더이득이겠네요 ㅎㅎ 10%할인이나 차이나니까요 ㅎㅎ


이벤트라고 해서 신메뉴는 제한되는건 아니더라구요 ㅎㅎ 피자헛신메뉴도 할인이 적용가능해요~~~



피자헛토핑킹, 피자헛치즈킹 등 다양한 메뉴들도 할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피자헛리치골드를 제일 좋아해요 ㅎㅎ 강추합니다. 베이컨포테이토, 수퍼슈프림 같은 일반적인 피자도 있으니 피자헛메뉴 취향껏 골라보세요 ㅎㅎ 아 근데 왜 저는...피자헛샐러드바는 안보이는거죠??ㅜㅜ


그럼 피자헛가격 할인받는 상세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원하시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아래에 상세정보 버튼과 선택 버튼이 나와요 ㅎㅎ 여기서 바로 선택버튼을 눌러주시면됩니다. ㅎㅎ 아! 모바일도 가능하니 걱정마세요~~ 설명은 피자헛홈페이지 주문 PC기준으로 하는점 양해부탁드려요ㅜㅜㅜ



선택버튼을 눌러주시면 요로코롬 조건없는감사세일 팝업이 뜹니다!! 여기서 방문포장이냐 피자헛배달이냐 선택하신 후에 주문하시면되요~~ ㅎㅎ 아래 보면 조건없는 감사세일 선택안함이라는게 있는데, 요건 나 3,40%세일 안받고 쿠폰이나 일반 할인 받을래~~ 할때 누르시면되요ㅎ 피자만 할인이구, 추가주문제품은 별도 피자헛할인 가능해요~~ 추가 주문하는 메뉴가 있으시면 피자헛 통신사할인받으면 좋겠죠??ㅎㅎ 피자헛통신사할인 정보는 요기서 확인가능해요 (▶피자헛 통신사 할인 알아보자!)



피자헛전화번호나 피자헛매장은 피자헛홈페이지 매장찾기에서 가능해요.

여기 매장찾기 메뉴에는 전화번호랑 매장주소밖에 안나오더라구요;;; 피자헛배달시간은 볼수가 없어요...

피자헛시간은 직접 매장에 전화해서 여쭤볼수밖에 없겠네요...



<▼▼▼피자헛 40%할인 받기>



<▼▼▼피자헛1+1 더블박스 22,000원 특가행사>


피자 3,40%세일 뿐만아니라 피자헛더블박스 할인도 같이 진행하고 있네요. 피자헛더블박스는 피자 두판을 주는건데요~ 2.2만원의 가격에 저렴하게 드실수 있어요. ㅎㅎ 다만 피자헛더블박스사이즈는 조금~~ 작답니다 ^^ 피자헛와우박스랑 피자헛트리플박스도 좋았는데 ㅎㅎ 그것도 다시하면 좋겠어요!!!


앞으로도 피자헛이 많은 할인을 해주면 좋겠어요 ㅎㅎ 피자헛페스티벌같은거 또해서 피자헛신메뉴 싸게 많이 먹을수 있음 좋겠습니다.!!! 오늘 마침 금요일인데 ㅎㅎ 피자헛영업시간 잘 확인하시구, 피자헛 할인 꼭 받아서 맛있는 주말되시길 기원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