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최근에 큰 맘 먹고, 차를 한번 바꿔보자! 결심을 하게 되었다. 국산차도 알아보고 이것 저것 알아보다가
와이프가 꼭 BMW로 사고 싶다는 의견을 강하게 피력하여, BMW로 마음을 굳히게 되었다.


인터넷으로 'BMW 차량정보'나 '부산 BMW딜러'에 대해 알아보다가, 이럴바엔 그냥 전시장가서 상담 받는게 빠르겠다 싶어서 집에서 가까운 코오롱모터스 부산 BMW 남구전시장에 예약을 잡고 방문하게 되었다.

 

예약한 일시에 부산 경성대부경대역 바로 인근 대연동에 위치한 남구전시장에 와이프와 함께 방문했다.
도착하자 직원분이 친절하게 맞이해주었고, 따로 딜러분을 잡고 예약한 건 아니라 잠시 3분쯤? 대기를 했다.

젊은 느낌의 남자 BMW 딜러분이 배정이 되었고 바로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먼저, 여러 차들을 구경하고 싶다는 와이프 말에, 딜러분께서는 편하게 먼저 둘러보시라 하셨다.

부산 남구전시장은 1,2층 규모의 제법 큰 전시장인데, 최근 출시된 BMW 신형모델부터 각 타입별 여러종류의 차량이 전시되어 있었다. 마침 방문한 시간에 다른 손님들이 없어, 아주 쾌적하게 차량을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다.

우리를 맡아 상담을 해주신 딜러분은 '김동혁' 대리님이라 소개를 받고, 명함도 받았다.
원하는 차량 모델, 용도에 대해 먼저 물어보셨고, 우리가 말한 정보에 부합하는 몇대의 차량모델을 소개해주셨다.

 

소개해준 차량이 전시장에 모두 전시가 되어 있어, 딜러분과 함께 4대정도의 차량을 함께 구경하며, 차량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기능들에 대한 소개를 받았는데, 너무 꼼꼼하고 꼭 필요한 BMW 차량정보를 소개받은 것 같다.

(와이프 의견을 배제한ㅋㅋ) 개인적인 바램은 우람한 SUV 형태의 차량에 관심이 있었던 터라 BMW X시리즈인 X5 30D 차량을 소개받았다.

 

버네스카 가죽으로 시트가 적용되어 있고, M스포츠 모델이라 하만카돈 스피커가 있어서 개인적으론 엄청 만족했다.
모르는 기능이나 정보에 대해서 김동혁 딜러분께서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차량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었다.
X시리즈 말고도 5시리즈 등 다른 모델들도 꽤 오랜시간 소개를 받았다.

여러 차량을 둘러본뒤 딜러분과 함께 테이블에 앉아 상담을 진행했다.
우리가 마음에 찜해둔 몇가지 모델에 대해 추가적인 설명을 더 해주셨고, 옵션에 대해서도 비교설명을 잘 해주셨다.
무엇보다 중요한 프로모션이나 할인 정보도 알려주셨고, 생각보다 후한 프로모션에 개인적으론 크게 놀랬다.

 

할부나 프로모션을 적용해서 개인구매하는 방법과, 법인을 활용한 BMW리스나 렌탈을 진행했을때, 2가지 방법의 장단점을 잘 설명해 주셨다. 개인 사업자 리스나 법인 렌탈도 가능하다 하셨는데, 사업을 하고 있는 입장이라 이부분도 다시한번 고민해보겠다 답을 드렸다.

시승 코스도 안내 받았는데, 남구에 위치한 전시장 답게 광안대교 주변을 도는 5km 정도의 코스였다.
당일 시승 일정이 모두 꽉차서 딜러분께서 따로 일정을 잡아주셨다.

 

차량 구경부터 견적상담까지 1시간 반 가량 시간이 흘렀고, 3일 뒤 시승일정을 예약한 후 상담을 종료했다.

사실 아직 압축된 2가지 모델을 두고 와이프와 설왕설래 중이지만 ㅋㅋ..곧 계약을 하고, 출고를 할 수 있을것 같다.

차량정보 설명 부터, 견적, 시승예약까지 친절하고 쉽게 설명해준 BMW 김동혁 딜러에게 상당히 크게 만족했다.
부산 BMW 딜러 찾는 분들께 강력히 추천해드릴 만한 딜러분이신 것 같다!

부산에서 BMW 상담이 필요한 분들은 김동혁 딜러에게 연락해보시길!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