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사이드업

 


회사에서 체육대회를 하고 문화상품권을 받았는데 요즘에도 문화상품권이 나오네? 근데 이거 어디다 써야되지.. 문화상품권사용처를 많이들 잘모르기도 하고 보통 도서나 영화정도만 있는줄 알았거든요ㅎㅎ


문화상품권 쓸수있는곳 이 어디가 있는지 알아봤어요!!

컬쳐랜드사용처는 전국 2만여개의 오프라인 가맹점과 1천여개의 온라인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컬쳐랜드상품권사용처를 보시면 온라인과 오프라인 사용처가 잘나와있어요

 

오프라인은 교모문고, 영풍문고를 비롯한 서점사용과 CGV, 메가박스같은 영화관사용도 가능해요.
에버랜드, 서울랜드처럼 놀이공원도 사용가능하구요 아웃백, 빕스, 파파존스등 외식할때도 사용가능하답니다. 이외에도 쇼핑, 연극 등 사용가능한곳이 정말 많더라구요~




 


문화상품권 온라인쇼핑은 컬쳐랜드사이트를 이용하면되요~!

(문화상품권온라인구매 및 문화상품권충전도 가능하세요)

1. 온라인 사용처를 확인(옥션,11번가,이마트몰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가능)
2. 문화상품권 충전페이지에서 문화상품권 결제선택
3. 컬쳐랜드 계정확인(미가입가는 가입후 사용가능)
4. 문화상품권 번호입력(스크래치번호입력)
5. 충전완료!!!!!


 



문화상품권사용법은 기존에 가지고 있는것이 있다면 컬쳐랜드사이트에서 문화상품권쿠폰 번호를(스크래치번호) 등록하여 온라인에서 사용가능해요 ㅎㅎ

단!! 스크래치를 긁으신다면 온라인의 문화상품권쓸수있는곳에서만 사용가능하다는점 꼭 기억해주세요~!!


문화상품권현금교환은 사용후에 잔액환불이 가능하구요~

(1만원 이하는 80%이상 1만원 초과는 60%사용시)


단, 온라인 사용은 문화상품권쇼핑이후에 잔액환불은 컬쳐랜드로 환불받을수 있어요!!!
(예: 문화상품권 1만원 결제시 5천원 선택 후 결제를 하면 잔액 5천원은 컬쳐캐쉬로 충전되요)

 

문화상품권사용처가 너무 많아서 놀랐어요ㅎㅎ 기프트카드 사서 친구들한테 선물로 돌려야겠네요. ㅎㅎ

집에 문화상품권 굴러다니는거 더 없는지 찿아봐야겠어요 ㅋㅋ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